검색광고
검색을 통해 만나는
실시간 유입과 정확한 타겟 광고
실시간 유입과 정확한 타겟 광고
블로그&카페
소비자의 경험과 리뷰가
신뢰를 쌓는 컨텐츠 마케팅
신뢰를 쌓는 컨텐츠 마케팅
SNS 광고
SNS 특화 타겟팅
다양한 채널, 빠른 전파력
다양한 채널, 빠른 전파력
검색엔진최적화
검색노출 최적화, 웹표준 준수
지속적 유입 구조 설계
지속적 유입 구조 설계
언론보도
신뢰도 높은 매체
포털 노출로 인지도 상승
포털 노출로 인지도 상승
온라인마케팅 컨설팅
전체 온라인 노출 설계
모든 채널 연동 & 맞춤 제안
모든 채널 연동 & 맞춤 제안
IDC.KR 프리미엄 웹솔루션
기획, 제작, 마케팅까지
한 번에 성공하는 웹 비즈니스, IDC.KR에서 시작하세요.
한 번에 성공하는 웹 비즈니스, IDC.KR에서 시작하세요.
웹마케팅
상위 노출 홈페이지 상승
키워드·SNS·광고 분석
키워드·SNS·광고 분석
포털무료 등록
네이버, 다음 등
포털사이트 무료 노출/등록 지원
포털사이트 무료 노출/등록 지원
온라인 마케팅
광고·SEO·성과분석
매출 성장 올인원 관리
매출 성장 올인원 관리
N
네이버 검색광고
검색광고 대표 상품 소개
검색광고 대표 상품 7종을 한눈에 비교해보고
내 비즈니스에 맞는 광고를 선택하세요
내 비즈니스에 맞는 광고를 선택하세요
사이트검색광고
노출 영역을 다각화한
네이버 대표 광고 상품
네이버 대표 광고 상품
쇼핑검색광고
상품탐색부터
구매까지 연결되는 광고
구매까지 연결되는 광고
언론사광고
미디어 신뢰 기반
브랜드 강화 광고
브랜드 강화 광고
콘텐츠검색광고
전문가/블로그·카페
콘텐츠 연동 광고
콘텐츠 연동 광고
브랜드검색광고
브랜드 키워드 전용
최신 콘텐츠 노출 광고
최신 콘텐츠 노출 광고
키워드검색광고
핵심 키워드 중심
맞춤형 검색광고
맞춤형 검색광고
프로모션검색광고
신제품/이벤트에
최적화된 광고
최적화된 광고
검색광고
검색기반 광고의 모든것
배너광고
웹페이지 특정위치 띄우는 이미지 광고
바이럴광고
블로그 및 카페 활용 입소문 광고
언론사송출
언론매체에 (인터넷)신문 기사로 보도되는 광고
SNS광고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인스타그램 활용 광고 서비스
CPA광고
특정 성과를 할때만 비용이 발생하는 합리적인 광고
검색광고란?
검색광고는 유저가 목적을 가지고 검색한 키워드를 타겟팅하여
가장 타겟 효율이 좋으며 대부분의 키워드광고가 포털 검색결과
상단에 노출되어 가시성이 높습니다.
가장 타겟 효율이 좋으며 대부분의 키워드광고가 포털 검색결과
상단에 노출되어 가시성이 높습니다.
국내 포털사이트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검색하는 검색패턴을 분석하여
최적화된 키워드를 선정해 각 키워드에 광고주의 비즈니스를 노출시킵니다.
키워드를 무분별하게 설정할 경우, 과다한 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키워드를 선정하는 작업이 가장 중요합니다.
최적화된 키워드를 선정해 각 키워드에 광고주의 비즈니스를 노출시킵니다.
키워드를 무분별하게 설정할 경우, 과다한 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키워드를 선정하는 작업이 가장 중요합니다.
검색광고 특징
클릭시에만 광고비를 지출하는 효율적인 광고 집행 가능
광고 클릭에 따라 광고비가 책정되는 CPC 방식으로,
관심 있는 이용자들을 타겟팅하여 노출되기 때문에
효율적인 광고집행이 가능합니다.
관심 있는 이용자들을 타겟팅하여 노출되기 때문에
효율적인 광고집행이 가능합니다.
브랜드에 상관없이 입찰 금액에 따라 순위 조절 가능
키워드 입찰가 및 품질지수에 따라 노출 순위가 결정되며,
사이트와 브랜드 상관없이 경쟁력에 따라 상위 노출이 가능합니다.
광고 순위 변동이 잦으므로 주기적 분석이 필요합니다.
사이트와 브랜드 상관없이 경쟁력에 따라 상위 노출이 가능합니다.
광고 순위 변동이 잦으므로 주기적 분석이 필요합니다.
잠재 고객이 직접 키워드 검색시 사이트가 노출되기 때문에 정확한 타겟 마케팅 가능
포털 사이트에서 광고주와 연관된 키워드를 검색하면 광고주 사이트가 상단에 노출됩니다.
다양한 키워드를 등록할수록 홈페이지 유입률이 효과적으로 높아집니다.
다양한 키워드를 등록할수록 홈페이지 유입률이 효과적으로 높아집니다.
정확한 로그분석을 통해 광고의 노출수, 클릭수 등 데이터를 바탕으로
광고 운영의 전략적 수립이 가능합니다.
광고 운영의 전략적 수립이 가능합니다.
잠재 고객이 직접 키워드 검색시 사이트가 노출되기 때문에 정확한 타겟 마케팅 가능
대형 포털 사이트에 소비자들이 광고주의 상품과 연관된 키워드를 검색하였을 때 광고주의 사이트를 노출시키는 형태로,
소비자가 검색할만한 다양한 키워드를 등록하면 홈페이지 유입률을 효과적으로 높일 수 있습니다.
소비자가 검색할만한 다양한 키워드를 등록하면 홈페이지 유입률을 효과적으로 높일 수 있습니다.
정확한 로그분석을 통해 광고의 노출 수, 클릭 수 등 각종 데이터를 바탕으로 광고 운영의 효과적인 전략 수립이 가능합니다.
검색광고 과정
STEP 01
광고주의 기업분석
광고주 정보 및 상황 분석
STEP 02
경쟁사 사용 키워드 분석
경쟁사/시장 분석
STEP 03
비즈채널 등록 및 검수진행
광고 플랫폼 등록
STEP 04
사용 키워드 선별
최적 키워드 선정
STEP 05
광고소재 협의
광고 문구 확정
STEP 06
키워드 별 광고그룹 설정
그룹 세분화 설정
STEP 07
키워드, 광고소재 등록
및 적정 입찰가 설정
및 적정 입찰가 설정
노출·입찰 전략 수립
STEP 08
광고 집행
광고 라이브 진행
STEP 09
모니터링 통한
키워드 및 입찰가 조정
키워드 및 입찰가 조정
성과 체크 및 최적화
STEP 10
광고 효과 분석 및 보고
최종 결과 리포트 제공
한국 대표 광고플랫폼 리스트
한국 대표 광고대행사 리스트
온라인 마케팅 & 광고 · 부가 서비스
성공하는 홈페이지, 마케팅/광고/운영/연동까지
한 번에 컨설팅 및 개발/관리해드립니다.
한 번에 컨설팅 및 개발/관리해드립니다.
마케팅
네이버 / 다음 등록
검색엔진 최적화/포털 연동
광고 & 상위노출 서비스
광고 & 상위노출 서비스
SNS
블로그/SNS 마케팅
블로그/카카오/페북 등
실전 광고, 콘텐츠/리뷰 마케팅
실전 광고, 콘텐츠/리뷰 마케팅
운영
자동화·운영지원
키워드 자동입찰/부정클릭 방지
실시간 상담, 예약, 분석
실시간 상담, 예약, 분석
제안
배너/체험단/이벤트
배너/팝업/체험단
이벤트/리뷰/고객발견 등
이벤트/리뷰/고객발견 등
코멘트